덩케르크 2차 창작 파리어x콜린스단편 재록본소량 무료배포합니다. 

마감되었습니다. 추석 연휴 후에 일괄발송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무료배포 후에도 웹상에 올린 초고는 계속 보존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무료배포본을 신청하시면 트위터에 공개했던 썰을 포함하여 더욱 깔끔해진 문장의 원고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사양 및 수록작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0. 재록집 제목: 하늘은 한 권의 책이었다 

1. 전체 사양: 소설/A5/무선제본(떡제본)/진주펄지/52p/미성년자 구독불가


2. 표지 (앞/뒷면)



실제 인쇄물의 색감이 훨씬 더 예쁩니다 :)
실제 인쇄물의 색감이 훨씬 더 예쁩니다 :)



3. 수록작 안내 


1) 플랫메이트 (성인): 원작 배경. 사귀는 사이인 파리어와 콜린스가 같은 방에 배정받고, 달달하게 떡을 치고 마음을 확인한다는 내용의 단편입니다. (25쪽 분량)

    초고 링크: 1편 https://unonn777.postype.com/post/961628

   초고 링크: 2편 https://unonn777.postype.com/post/995224


 재록본에서 달라지는 점: 문장 수정을 통해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전체 내용은 같습니다. 



2) A Love to Hide (전연령): 원작 배경. 사랑을 회피하려는 파리어에게 딱숭아 콜린스가 고백을 합니다. (6쪽 분량)

초고 링크: https://unonn777.postype.com/post/907406 

재록본에서 달라지는 점:문장 수정을 통해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전체 내용은 같습니다. 



3) My Heart's in the Highlands (전연령): 운문과 시놉시스를 섞은 형태의 짧은 단편입니다. 

1860년대 영국을 배경으로 하는 시대물AU이며,  콜린스가 스코틀랜드인으로, 파리어가 잉글랜드인으로 나옵니다. 분리주의운동에 매진하던 콜린스가 런던으로 내려와서 파리어를 만나고, 사랑에 빠지고, 두 사람의 운명이 어떻게 되었는지에 관한 글입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가장 애착을 담아서 완성한 글입니다. (6쪽 분량)

(웹에 정리해서 올린 초고는 따로 없습니다.)

재록본에서 달라지는 점: 트위터에서 풀었던 간단한 썰을 완성된 형태의 글로 다듬었습니다. 문장의 절반 이상이 새로 덧붙여졌습니다. 




4. 신청 방법: 네이버폼으로 들어가셔서 안내에 따라 신청폼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신청폼은 자동으로 닫힙니다. (10부 내외로 준비했습니다) 

신청시에는 소정의 배송비(3,500원)를 받습니다. 요금 산정 기준은 우체국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등기소포 요금표를 참고했습니다. 



 또한, 성인물 단편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신청 시신분증 사본을 함께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인정되는 신분증은 주민등록증, 주민등록증 발급확인서, 여권 등이며 대학교 학생증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신분증을 첨부하실 때는 주민번호 앞 6자리(생년월일)와 이름을 제외한 부분을 가리고 올려주시면 됩니다. 

(이름을 확인하는 이유는 신분증 소유주와 책을 받아보실 수령인이 동일인임을 확인하기 위해서입니다.) 



정상적으로 신청이 마감될 경우, 추석 연휴가 끝나는 10/10(화) 이후 차례대로 발송할 계획입니다. 




cocktail님의 창작활동을 응원하고 싶으세요?